본문 바로가기
전자기기

에어팟 프로 공개, 250달러, 노이즈캔슬링

by True Worship 2019. 10. 29.
반응형

출시일: 10월 28일

출시 가격: 250달러

국내 가격: 32만 9000원

국내 출시일: 미정

방수등급: IPX4 (수영하는데 사용할 수 없음)

오디오 칩: H1 칩(에어팟2와 같음)

실리콘 이어 팁

노이즈 캔슬링(노이즈 캔슬링의 정도를 제어할 수 있음)

배터리효율: 에어팟 한개당 4.5시간

 

 

 

 

 

 애플은 일반적인 제품 출시와는 다른 방식으로 2019년 10월 28일 웹 사이트에 새로운 버전의 에어팟을 '프로'라는 이름을 붙여서 공개했습니다. 지금까지 애플은 프로라는 이름을 더 나은 기술을 포함한다는 의미로 사용했습니다. 에어팟 프로 또한 이 이름에 걸맞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교체 가능한 인 이어 팁이 있고, 편안한 착용감 때문에 기존의 에어팟을 구입 한 적이없는 고객에게 어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에어팟 프로에는 세 가지 다른 실리콘 이어 팁 세트가 함께 제공됩니다.

 

 

 

https://www.apple.com/airpods-pro/

 

 

 

 

각 이어 버드에서 연장되는 "스틱"은 기존의 에어팟의 스틱보다 짧고 각이 진 것 같습니다. AirPods Pro 충전 케이스는 이전 모델보다 작습니다. 새로운 AirPod Pro는 땀과 물에 잘 견디지만 방수등급이 IPX4 등급이기 때문에 수영하는데 사용할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3 월에 출시 된 2 세대 에어팟과 마찬가지로 에어팟프로에는 사운드를 최적화해야하는 10 코어 오디오 칩인 Apple의 맞춤형 H1 칩이 포함되어 있으며, 착용자가 Apple 기기간에 더 빠르게 전환하고 헤드폰의 Siri 전원을 켤 수 있습니다.

 

 

최근 애플은 제품 경험을 엄격하게 통제하고 경쟁 업체와 차별화하기위한 방법으로 자사 제품을위한 맞춤형 실리콘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이제이 사용자 지정 칩은 소음 제거, 적응 형 사운드 이퀄라이제이션 기능 및 새로운 에어팟프로의 "투명도"설정을 처리하는 임무도 맡고 있습니다. 각 에어팟에는 두 개의 마이크가 있습니다. 하나는 바깥 쪽을 향하고 외부 소음을 감지하고 다른 하나는 공기를 향하여 취소해야하는 다른 소음을 감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한편, 투명 모드는 달리고있을 때 음악을 듣고 주변 환경을 인식하려는 경우와 같이 필요할 때 일정량의 외부 소음이 발생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애플은 이것이 에어팟프로의 시스템에있는 새롭고 혁신적인 센서에 의해 구동된다고 말합니다.

 

 

 

 배터리 수명은 기존의 에어팟과 거의 같을 것입니다. 기존의 에어팟에서 5시간씩 사용할 수 있는 반면에 에어팟프로에서 충전 당 4.5시간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소음 제거 기능을 사용하면 이 보다는 배터리 효율이 줄어 듭니다. 또한 에어팟 웹 페이지에서 작은 글씨로, 아이튠즈 스토어에서 구매 한 오디오 트랙을 사용하여 볼륨을 50 %로 설정하여 에어팟프로에서 테스트를 수행했으며 다른 조건에서 스트리밍 음악 또는 오디오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밝혔다. 

 

 

이 에어팟프로는 이번 주 10 월 30 일에 250 달러에 배송을 시작합니다. 한번 잘못 떨어뜨려서 잃어버리면 큰 지출이 발생하겠지만 노이즈캔슬링기술이 들어간 에어팟 프로는 다시 구매욕을 자극할 것 같습니다. 250 달러는 시중에 판매되는 다른 잡음 제거 헤드폰과 비슷하지만 대부분 헤드폰이 귀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Sony는 Master & Dynamic과 마찬가지로 잡음 제거 이어 버드를 제작하며 230 ~ 300 달러에 이릅니다. 한편, 아마존은 최근 소음이 감소 된 에코 브랜드 이어 버드 (10 월 30 일 배송)도 130 달러에 불과하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새로운 에어팟프로는 베타 버전의 iOS 13에 포함 된 언어가 기술 커뮤니티에 도움이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한 보고서에 따르면이 새로운 에어팟의 색상이 다를 수 있지만 지금까지는 흰색으로 만 제공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https://www.wired.com/story/apple-airpods-pr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