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기기

[지금구매가능]아이패드 프로 11형 m1칩 3세대 128g wifi 할인

by True Worship 2021. 5. 26.
반응형

아이패드 구매링크

여러분 m1칩을 아이패드에 때려 박았습니다. 말이 필요 없습니다. 이건 꼭 사야해요.

이미 아이패드 프로 성능 좋은건 아시죠? 그런데 이번 맥북에서도 난리가 난 m1칩이 들어갔단 말입니다.

한 번 사면 5년은 최신형처럼 쓰던 아이패드가 이제는 8년은 최신형처럼 쓸 수 있게 되었어요.

 

바로 사러 갈 사람 구매링크

 

가격은 더 떨어졌습니다. 원래 99만원 출시되었는데 이번 쿠팡 이벤트89만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카드사 할인이 있는데요 10%할인을 해줘서 5월 31일까지만 10%할인입니다.

링크 박아 놓겠습니다. 재고가 떨어질 수도 있으니 얼른 가서 구매하세요.

 

↓구매링크 클릭↓

↑구매링크 클릭↑

 

 

옵션 어떤걸로?

가성비는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1형 wifi형 128g가 제일 좋습니다. 지금까지 경험상 이게 제일 좋아요. 

12.9인치는 무거워서 잘 안들고 다니게 되고 크기도 노트북과 겹치는 면이 있습니다.

셀룰러 또한 써봤는데 요즘은 핸드폰 핫스팟이랑 연동 속도가 너무 빨라져서 사실상 필요가 없어요.

생각하시느라 재고 없어져서 구매 타이밍 놓치지 마시고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128g wifi 3세대 바로 구매하세요.

가격이 99만원인데 카드할인 10% 받으면 바로 89만원이 됩니다. 이 가격에 이 정도의 퀄리티를 기대할 수 있는 기회는 별로 없지요. 이번이 기회입니다. 저도 이번 기회에 부모님 아이패드 바꿔드립니다 하하

 

할인받는 방법!

쿠팡에서 지금 카드할인 10%를 해주고 있습니다. 5월 31일까지 한정입니다.

할인되는 카드사로는 삼성카드, 롯데카드, 우리카드 3사가 있습니다. 로켓 와우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해주는데요. 지금 로켓와우 30일 무료가입 혜택도 주고 있으니까 바로 눌러 로켓와우 가입하시면 무료로 30일 사용할 수 있고 바로 가입해지도 가능합니다! 쿠팡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마이쿠팡 > 로켓와우 멤버십 관리 > 30일 무료체험 찬스

카드 할인은 아래 처럼 되어있습니다.

M1 칩의 장점!

저는 지금 m1칩이 박힌 맥북 에어를 사용해보고 있는데 정말 기대 이상입니다. 제가 사용하는 음악 믹싱 프로그램인 로직도 거침없이 돌아가구요 파이널 컷 프로도 정말 버벅임 없이 돌아가고 있어요. 

 

그런데 그 m1칩을 아이패드 프로에 박았다? 이 말은 즉 이 m1칩 박힌 아이패드 프로는 성능에 제한이 없다는 뜻입니다. 팀쿡이 큰 일을 저질러 버렸네요. 앞으로 한번 아이패드 사면 10년 이상 아이패드 살 생각이 없어지도록 만들어버린 셈인데. (물론 제가 애플의 미래를 걱정할 필요는 없지만요.)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면에서도 항상 최적화 해주는 바람에 오랫동안 써오던 아이패드인데 이번 아이패드 프로 3세대는 정말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게 될 것 같네요.

 

사실 바로 전 아이패드 프로까지만 해도 백만원이 넘는 가격 1,029,000원에 출시되었었는데요. 이 m1칩이 박힌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5세대는 가격을 99만원에 책정되었어요. 애플이 가격적으로도 점점 미쳐가고 있습니다. 성능은 훨씬 좋아졌는데 가격은 점점 내려가다니 이전 버전 산 사람들 지금 후회하고 있을 것 같네요. 

 

아이패드 프로는 보통 사면 5년은 최신 기기와 별다를 바 없이 잘 돌아갑니다. 그런데 이번 m1칩을 박은 이 아이패드는 성능이 워낙 좋아서 한번 구매하면 7~8년은 쌩쌩 잘 돌아갈 것 같네요. 집구석에 박혀있는 그냥 10년된 아이패드도 지금도 사용할 수 있다는게 참 신기한 애플입니다. 한 번 구매하면 빠져나올 수 없는 경험을 주는 애플입니다.

 

↓구매링크 클릭↓

↑구매링크 클릭↑

 

아이패드 사용 방법

1. 간단한 영상편집

파이널 컷 프로가 아직 돌아가지는 않지만 무료로도 좋은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습니다. 영상을 찍고 바로 영상을 편집하는데 버벅임 없이 돌아갈 수 있죠. 맥북만큼 디테일하게 편집할 수는 없지만 어디에든 쉽게 들고 다닐 수 있기 때문에 간단한 VLOG를 찍는데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선택지입니다.

 

2. 메모 노트 필기

메모하기 정말 좋은 사이즈입니다. 이 아이패드 프로 11형, 즉 11인치는 손바닥안에 딱 들어오면서도 받은 자료들로 필기하기에 딱 좋습니다. 저는 이 어플 '노타빌리티'를 사용하면서 신세계를 맛보았는데요. 녹음과 동시에 필기를 할 수 있는데 녹음된 강의의 순간에 내가 적었던 메모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기가막힙니다. 내가 했던 필기의 순간에 강사와 교수님이 무엇이라고 말씀하셨는지 바로 바로 돌아가서 확인해볼 수 있는 이 기능 때문에라도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1형 강추합니다.

 

3. 아이폰과의 연계성

사실 아이폰을 사용하고 계시면 정말 연계성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이클라우드를 통한 연계성이 기가 막힙니다. 아이패드로 보았던 페이지들을 바로 아이폰에서 확인하고, 메모 또한 바로바로 연동이 되기 때문에 무엇보다 편합니다. 사진도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어서 극강의 조합이라고 봐도 무방하죠. 그 이유 때문에 맥북까지 오게 된 1인입니다.^^

 

4. 레티나 디스플레이

저는 눈을 보호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장착한 아이패드 프로 11형은 디스플레이면에 있어서 성능이 최상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디자인 작업하시는 분들이 항상 애플을 찾는 이유가 있습니다. 오랜 시간 동영상을 시청하시는 분들 헤비한 넷플릭스 유저나 유튜브 보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눈을 잘 보호해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5. 부모님 선물!

저는 부모님께 아이패드를 선물로 드렸습니다. 제가 아이폰을 쓰고 있다보니 페이스타임 걸기가 가장 편한데요. 카카오톡으로 할 수 있는 방법도 있겠지만 부모님께서 아이패드를 세워두시고 통화하기가 정말 편하더라구요. 영상 통화 품질도 정말 좋기 때문에 선물 드리고 항상 편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요리하시면서도 다른 일 하시면서도 동영상 감상하시기에는 딱 좋은 사이즈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이 외에도 정말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무궁무진한데요. 일단 구매해서 사용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M1칩이 달린 이번 가성비 아이패드 프로는 다시 찾아보기 힘들겁니다. 아이패드는 가격방어가 정말 잘되는 것 아시죠? 1~2년 사용해도 가격이 거의 내려가지 않는답니다. 저도 새로 나온 기기를 사고 싶을 때는 미련 없이 다시 팔고 새로운 기기를 살 수 있었던게 아이패드는 가격이 1년에 10만원에서 15만원정도 밖에 떨어지지 않기 때문이에요.

 

 

↓구매링크 클릭↓

↑구매링크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