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지식

서효림 복귀, 결혼 후 첫 작품은?

by True Worship 2021. 5. 20.
반응형

서효림

배우 서효림의 소속사 마지끄 엔터테인먼트에서 5월 20일에 
"서효림이 올 하반기 방송되는 MBC 새 미니시리즈 ‘옷소매 붉은 끝동’을 결혼 후 첫 작품으로 선택해 촬영 준비에 성실히 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서효림은 결혼 후 2년여만에 궁중 로맨스 드라마로 복귀한다.
MBC 새 미니시리즈 `옷소매 붉은 끝동` 드라마에서 영조의 화완옹주 역을 맡았다.
사도세자의 비극에 일조하게 되며 조카 이산을 견제하며 살아가는 인물이다.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는 강미강 작가의 인기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자체발광 오피스’의 정지인 감독과  ‘군주-가면의 주인’을 공동 집필한 정해리 작가가 호흡을 맞추게 되었다.


드라마는 6월달 촬영에 돌입하게 되며 올 하반기에 방송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서효림은 소속사를 통해 “결혼 후 첫 작품인데다 오랜만에 만나 뵙게 되는 사극 작품이라 많이 긴장되고 또 한 편으로는 현장에 대한 기대감이 그 어느 때보다 크다”며 “감독님과 작가님에 대한 믿음이 강건하고 대본이 워낙 재미있는 만큼 드라마에 누가 되지 않도록 좋은 연기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드라마에 출연 확정된 인물은 다음과 같다.
이준호(이산 역)
이세영(성덕임 역)
이덕화(영조 역)

 

 

서효림의 배우자 정명호는 소문난 손맛의 소유자 배우 김수미의 아들이면서, 식품 유통 회사 CEO이다.
서효림은 정명호와 결혼해서 딸 조이를 낳아 육아하고 있는 육아맘이기도 하다.
최근 슈돌에 정명호와 조이가 나와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2021 스타벅스 서머데이쿨러 아이스박스(당일 최대한 저렴하게)

2021년 스타벅스에서 아이스박스가 새로 나와서 최소한의 가격으로 당일에 받아서 장모님께 선물로 드렸습니다. 가장 저렴한 에스프레소로 받아오면 얼마에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평

youcanhav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